![]() |
이나영-원빈 부부 임신, 2세 가상 사진 합성해 보니... |
이나영-원빈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이나영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3일 이나영-원빈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는 얼마 전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습니다.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또 한 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입니다. 서로를 배려하며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이나영씨와 원빈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고 전했다.
이나영-원빈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이어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가 된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은 물론이고 인생의 소중한 계획들을 차근차근 함께 해나가던 중 새로운 가족의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여러 분들이 많은 축복을 보내주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렇듯 축복과 감사 속에 태어날 귀한 생명의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작품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과 축복을 전해준 여러분께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여드릴 것을 약속했습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런 가운데 원빈-이나영 부부의 가상 2세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배우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 이야기가 공개됐다.
제작진은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식을 올린 정선 현장을 찾아가 결혼 대기실이었던 민박집과 결혼식을 치룬 밀밭 등을 공개했다.
또 피로연 음식인 국수를 만든 가마터 등 결혼식 사진 속 모습들을 모두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원빈과 이나영의 가상 2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가상 2세는 원빈과 이나영을 쏙 빼닮은 사랑스러운 모습이었다.
한편, 원빈 이나영 커플은 지난달 30일 결혼에 골인했다. 신혼집은 방배동에 마련됐다.
이나영 원빈 부부 임신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나영 원빈 부부 임신, 축하해요", "이나영 원빈 부부 임신, 우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