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빈 아버지 사진, 이목구비와 눈매 놀랍도록 닮았는데... |
원빈 아버지 젊은 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원빈 측에서 해당 사진은 "원빈의 아버지가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원빈 아버지 젊은 시절'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 속 원빈 아버지는 원빈을 능가하는 빼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눈매, 코는 원빈과 놀랍도록 닮아있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30일 원빈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온라인 상에 '원빈 아버지'라는 제목으로 떠도는 사진은 진짜 원빈 아버지의 사진이 아니다. 어쩌다가 해당 사진이 원빈 아버지로 알려졌는지 출처를 확인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사진 속 주인공의 자녀분 께서 SNS를 통해 자신의 아버지의 사진이라는 사실을 밝혔으니, 그분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신 게시자 분들을 글을 내려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런 가운데 원빈 아버지 어머니 일화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한 매체는 과거 원빈과 이나영의 열애설 후 원빈 아버지 어머니와 인터뷰를 가졌다.
보도에 따르면 원빈 부모님에게 "원빈씨가 여자친구 있는거 알고 계셨나"라는 질문을 하자 "모르겠다. 우리는 컴퓨터나 TV를 보지 않아 잘 모른다"며 무덤덤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매체는 "아들로부터 이야기를 듣지 않았냐. 둘이 결혼할 것 같나"며 재차 질문했다.
이에 원빈 부모님은 "우리 아들은 그런 이야기하지 않았다. 원래 집에 와서 이야기 잘 안한다. 아버지 닮아서 말을 잘 하지 않는다"며 "결혼할 때 되면 하고 안 할 때면 안하고 알아서 할 것이다"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아들 원빈과 배우 이나영의 열애 사실을 동네 사람들이 말해줘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TV를 잘 안 봐 이나영이 누군지 모른다"며 "이번에 처음 알게 됐는데 예쁘더라"고 이나영의 미모에 대해 칭찬했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