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용준 박수진 결혼, 이나영 관심 (사진= 랑카스터) |
배용준이 박수진과 올 가을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배용준의 과거 연인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해 가을 결혼한다”고 밝혔다.
키이스트에 따르면 배용준과 박수진은 올해 2월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올해 가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은 상태로 아직 확실한 일정이 나온 것은 아니다.
카이스트는 “배용준은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에게 호감을 갖게 됐으며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박수진 또한 따듯하고 세심한 배려로 다가온 배용준에게 신뢰와 사랑을 느끼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과거 배용준은 이나영과 열애설에 휘말리기도 했다.
2011년 일본 언론은 '배용준과 이나영의 결혼이 멀지 않았다'는 내용의 기사를 보도했다. 이 기사에는 "배용준이 최근 이사한 서울 성북동 고급 주택에 지난해 말경부터 이나영이 와 있는 것을 다수 일본 팬들이 목격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지아와의 열애설도 제기됐지만 모두 해프닝인 것으로 전해졌다.
배용준은 공식 인터뷰를 통해 "한 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송혜교와 함께 와인을 먹었는데 이지아와 밤중에 만난다고 기사가 났다"며 "'와 혜교야, 너 진짜 존재감 없다' 그랬다"며 웃음짓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 축하합니다" "배용준, 과거 열애설 이사강 존재감 커지겠네" "배용준 박수진,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