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사’ 예고편이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8일 KBS2 ‘프로듀사’ 측은 1회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예고편을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 속 신입 PD 백승찬 역을 맡은 김수현은 실수를 연발하는 어리바리한 신입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허당 매력을 선보였다.
‘1박2일’ 시즌4 PD 라준모 역을 맡은 차태현은 촬영 도중 예민한 모습을 나타내다가도 이내 싱글벙글 웃는 상반되는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나 ‘뮤뱅’ 탁예진이야”라는 멘트와 함께 등장하는 공효진은 ‘뮤뱅’ PD 탁예진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며 KBS 예능국 쌈닭답게 까칠한 모습을 맘껏 뽐냈다.
마지막으로 가수 신디 역을 맡은 아이유는 그동안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달리 ‘냉미녀’로 완벽 변신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진다.
‘프로듀사 예고편’ 소식에 네티즌들은 “프로듀사 예고편, 완전 기대된다” , “프로듀사 예고편, 재밌을까?” , “프로듀사 예고편, 무조건 본방사수”“프로듀사 예고편, 김수현 어리버리 기대돼”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오는 15일 밤 9시 1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