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결혼 후 행복감 위한 완벽한 부부 생활 유지 방법, 부부생활 십계명 ‘눈길’

입력 : 2015-04-03 22:30:03 수정 : 2015-04-04 01:49:39

인쇄 메일 url 공유 - +

결혼 후 행복감
결혼 후 행복감 위한  완벽한 부부 생활 유지 방법,  부부생활 십계명 ‘눈길’

결혼 후 행복한 부부생활 유지 방법에 관심이 높은 가운데 부부생활 십계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부생활 십계명은 ‘두 사람이 동시에 화 내지 말라’, ‘집에 불이 났을 경우 외엔 소리 지르지 말라’, ‘눈이 있어도 흠을 보지 말고, 입이 있어도 실수를 말하지 말라’, ‘아내나 남편을 다른 사람과 비교 하지 말라’.

또한 ‘아픈 곳을 긁지 말라’, ‘분을 품고 잠자리에 들지 말라’, ‘처음 사랑을 잊지 말라’, ‘결코 단념하지 말라’, ‘숨기지 말라’, ‘서로의 잘못을 감싸고 사랑으로 부족함을 채우도록 노력하라’ 등 부부가 원만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데 지키면 좋을 열 가지 사항이 담겨 있다.

한편 부부의 날은 지난 2003년 12월 18일 민간단체인 '부부의 날 위원회'가 제출한 '부부의 날 국가 기념일 제정을 위한 청원'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해, 지난 2007년 법정기념일로 제정됐다. 또한 '부부의 날'이 5월 21일인 이유는 가정의 달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네티즌들은 "결혼 후 행복감, 부부생활 십계명 꼭 기억하고 있어야지", "결혼 후 행복감, 부부생활 십계명 적어놔야겠어", "결혼 후 행복감, 부부생활 십계명 우리 아내 보여줘야겠네", "결혼 후 행복감, 부부생활 십계명 정말 중요한 포인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박현주 기자 ph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앳하트 서현 '여신 미모'
  • 앳하트 서현 '여신 미모'
  • 엄정화 '반가운 인사'
  • 이엘 '완벽한 미모'
  • 조여정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