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최현주 안재욱 결혼, 푸켓 프러포즈의 주인공 최현주는 누구?

입력 : 2015-04-01 07:49:44 수정 : 2015-04-01 07:49:4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최현주 안재욱 결혼

최현주 안재욱 결혼, 푸켓 프러포즈의 주인공 최현주는 누구?

최현주 안재욱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최현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올해 34살인 최현주는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2005년 일본 극단 '시키(사계)'에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2006년 '오페라의 유령'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으며 '지킬 앤 하이드', '몬테크리스토', '닥터 지바고', '두 도시 이야기' 등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다. 

앞서 31일 안재욱은 자신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안재욱은 "깜짝 이야기. 1994년 6월에 데뷔를 하고 어느덧 여러분들과 20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했군요. 때로는 가족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함께 하며 여러분들과 멋진 추억... 참 많이도 쌓인것 같습니다. 그동안 묵묵히 곁에 있어준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싶습니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된 이유는 앞으로 새롭게 쌓아갈 미래에 대하여 여러분들께 말씀드려야 할 듯 해서요. 저 장가갑니다.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어요. 2015년 6월 1일.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날입니다"라며 "지금 드릴 수 있는 말은 누구보다도 예쁘고, 착실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얘기 외에는 정신이 없어서 잘 떠오르지가 않네요.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응원 많이 해주실거죠?"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과 더불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안재욱은 "2015년 3월 14일. 푸켓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어요. 이 이야기도 다음에 천천히"라며 프러포즈 당시의 모습을 담은 몇 장의 사진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현주 안재욱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최현주 안재욱 결혼, 부럽네요", "최현주 안재욱 결혼, 푸켓 프러포즈 낭만적이다", "최현주 안재욱 결혼, 좋은 소식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