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깨소금 데이트가 포착됐다.
3월 18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17회에서는 장하나(한지민 분)를 위해 커다란 결심을 세우는 구서진(현빈 분)의 이야기와, 정체발각 위기에 처한 로빈(현빈 분)의 모습이 함께 그려질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3월 18일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현빈과 한지민의 다정한 데이트 현장이 담긴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 속 현빈 한지민은 신발매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한지민은 의자에 앉은 채 현빈을 향해 입술을 꽉 다무는 등 짓궂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반면 현빈은 무릎을 굽히고 바닥에 앉아 직접 한지민에게 운동화를 신겨주며 로맨틱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그 동안 ‘하이드 지킬, 나’ 속 현빈과 한지민은 폭풍 같은 사건들과 마주해왔다. 22년 전 유괴사건을 비롯해 강희애 박사(신은정 분) 납치 사건, 윤태주(성준 분)의 검거 등 혼란스러운 사건들이 쏟아지며 편안한 마음으로 데이트를 즐길 수 없었던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영상 예고를 통해 모자 데이트, 아이스크림 데이트 장면이 공개된 데 이어 현빈이 직접 한지민에게 운동화를 신겨주는 스틸컷이 공개된 만큼, 두 사람이 얼마나 시청자의 설렘지수를 자극할 것인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