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열애설 홍종현 나나 |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과 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방송 출연 모습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지난해 홍종현은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에 출연하며 나나와 인연을 맺었다. 하지만 당시 방송에서 홍종현은 나나의 애교에도 흔들리지 않는 '철벽남' 캐릭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촬영 중 뽀뽀라도 하라는 MC 조민호의 말에 나나는 한쪽 볼에 손가락을 대며 애교를 부렸다. 하지만 홍종현이 멍하니 정면만 보고 있자 나나는 "뭐해. 뽀뽀하는 척 해야지"라고 말했다. 이에 홍종현은 관심없는 듯 "나 얼굴 정면 나오고 싶어"라며 철벽남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앞서 1월 22일 월간지 '우먼센스' 2월호에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째 열애 중이며 '스타일로그'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프로그램 종영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두 사람이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최근 강남으로 이사한 홍종현의 집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이 전해졌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홍종현과 사귀는 사이는 절대 아니라는 얘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홍종현이 현재 화보 촬영 차 싱가포르에 체류 중이며 23일 입국하는 대로 공식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홍종현은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결혼생활 중이며 나나는 SBS '룸메이트 시즌2'에 출연 중이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