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더 지니어스' 하연주, 장동민에 패...최종 탈락자 확정 '멘사회원도 탈락'

입력 : 2014-12-04 12:58:53 수정 : 2014-12-04 12:58:53

인쇄 메일 url 공유 - +

 

'더 지니어스' 하연주, 장동민에 패...최종 탈락자 확정 "나를 믿지 못했다" 눈물

'더 지니어스3' 하연주가 탈락자로 결정됐다.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더 지니어스3)에서는 지난 시즌 역대 우승자인 홍진호와 이상민이 출연해 오현민, 장동민, 최연승, 하연주와 게임을 펼쳤다.

이날 메인매치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홍진호가 우승을 차지했고 장동민이 꼴찌로 데스매치 후보가 됐다.

데스매치 후보가 된 장동민이 하연주를 지목, 하연주는 장동민을 상대로 한 데스매치 게임에서 '모노레일' 대결을 펼쳤다.

모노레일은 탈락 후보 두 사람이 16개의 철로 타일을 번갈아 놓으면서 기차역에서 출발해 다시 기차역으로 들어오는 하나의 철로를 완성시키는 게임이다. 이 때 철로를 완성하지 못할 것 같으면 '불가능'을 외칠 수 있고 상대가 게임을 이어나갈 수 있다. 남은 타일을 가지고 하나로 연결된 철로를 완성시켰을 경우 완성시킨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되며 실패할 경우 불가능을 선언한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된다.

두 사람의 대결은 초반 고전하던 장동민이 자신감을 되찾은 반면 하연주는 실수를 범하면서 10회전의 탈락자가 돼, 장동민의 승리로 끝이났다.

하연주는 "제가 저를 못 믿은 것 같다"며 "여기와서 정말 많이 배운 것 같다. 이번 데스매치도 잘했는데 제가 저를 못 믿어서 내가 나를 안 믿어주면 누가 나를 믿어주겠나. 저 깊은 곳에서 나를 못 믿었나라는 마음이 든다"고 탈락 소감을 밝혔다.

하연주의 탈락으로 '더 지니어스3'는 오현민, 장동민, 최연승의 싸움으로 대결이 압축됐다.

더 지니어스 탈락자 하연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 탈락자 하연주, 남을 사람만 남았네" "더 지니어스 탈락자 하연주, 장동민 대단하다" "더 지니어스 탈락자 하연주, 결국 탈락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오피니언

포토

송지효 '매력적인 미소'
  • 송지효 '매력적인 미소'
  • 고아라 35세 맞아?…반올림 시절이랑 똑같네
  • 윤아 '아름다운 미모'
  • 수지, 거울 보고 찰칵…완벽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