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힐링의 계절 가을의 정점, 남이섬과 가평의 펜션여행

입력 : 2014-10-23 11:13:29 수정 : 2014-10-23 11:28:11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바쁜 일상과 복잡한 현대사회에서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로 몸과 정신의 건강을 잃어가고 있다. 좋은 음악과 맑은 공기, 좋은 사람들을 곁에 두는 것, 거기에 도시를 벗어난 짧은 휴식이 더해진다면 그 어떤 명약보다도 심신의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도시인의 피로를 푸는데 서울 근교 남이섬과 가평의 펜션으로 떠나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남이섬이나 가평· 춘천으로의 여행은 서울에서 1시간이면 충분한 지리적 이점으로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남이섬은 주변에 많은 수목원· 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축제 등으로 더더욱 힐링여행을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하지만 이런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힐링펜션여행이 또 다른 스트레스의 시간이 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온라인상의 화려한 인테리어와 과장된 후기· 광고로 가득한 펜션들이 막상 방문하고나면 펜션의 환경과 시설들이 기대 이하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피그멜리온이펙트 펜션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과 가공되고 과장된 사진에 속아 선택한 펜션 때문에 잔뜩 기대한 여행이 스트레스가 되지 않도록 더욱 꼼꼼하게 시설과 환경· 펜션 관리자의 고객응대 마인드를 확인하고 실제 주변 입소문이 괜찮은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현명한 소비자들은 이제 과장된 광고에 속지 않는다. 고객을 가족처럼 소중히 생각하고 서비스하는 펜션을 제대로 선택할 수 있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그런 현명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는 펜션이 바로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이다. 도심의 소음에서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갖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재즈공연과 마임공연을 준비하고 펜션 내 위치한 카페 파포스에서 1·2주차 금요일· 4주차 일요일· 매주 토요일마다 라이브 재즈연주가 공연된다.

펜션 관계자는 “우리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http://www.pepension.com)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정말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재즈공연과 마임공연 등을 준비하게 됐으며 고객 픽업서비스와 조식 브런치 서비스 등 정성스럽고 차별화된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