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성재-서인국, '왕의 얼굴' 캐스팅 물망..'긍정적으로 검토중'

입력 : 2014-08-12 21:11:12 수정 : 2014-08-12 21:11: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성재 서인국 왕의 얼굴

배우 이성재와 서인국이 KBS2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의 출연 물망에 오르고 있다.

12일 방송가에 따르면 '왕의 얼굴' 주인공 선조와 광해군에 각각 이성재와 서인국이 유력하다.

'왕의 얼굴'의 관계자에 따르면 "두 배우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협의하고 있다. 아직 최종 계약은 맺지 않은 상태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이성재 소속사 측은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왕의 얼굴'은 SBS '쩐의 전쟁'의 이향희 작가와 '각시탈'의 윤성식 PD가 합심해 2년 여간 준비를 거친 야심작이다.

이성재 서인국 '왕의 얼굴' 캐스팅 물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성재 서인국 왕의 얼굴, 둘 다 캐스팅 확정되길", "이성재 서인국 왕의 얼굴, 작가만 봐도 기대돼", "이성재 서인국 왕의 얼굴, 만약 확정된다면 믿고 보는 '왕의 얼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왕의 얼굴'은 '아이언맨' 후속으로 10월 말에서 11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