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돌 비키니 열풍에 남성팬 심장 폭발

입력 : 2014-08-12 14:06:40 수정 : 2014-08-12 14:06:4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올여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아이돌 스타들이 당당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며 무더위에 지친 남성팬들의 마음을 즐겁게 하고 있다.

비키니 화보가 여름 시즌 연예계 핫 이슈로 자리잡은 가운데 걸그룹과 솔로 미녀가수들이 뮤직비디오에서 수영장을 배경으로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 탄탄한 몸매와 화려한 패션으로 더위를 잊게 만들고 있다.

세로비키니 패션을 선보인 NS윤지는 올해 초 발표한 미니앨범 타이틀곡 '야시시' 뮤직비디오에서 하얀 수영복 차림의 황금비율 몸매와 농염한 표정으로 가요계 비키니 뮤직비디오 열풍의 도화선이 됐다.

특히 최근에는 가장 핫한 썸머 풀 파티로 자리매김한 워커힐 비키니 풀 파티에 탱크톱과 핫팬츠 차림으로 등장해 남성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NS윤지는 완벽한 비키니 라인은 물론 복근몸매와 아찔한 댄스로 현장을 비키니 클럽으로 만들며 포털 메인을 장식했다.
걸스데이 지난 달 발표한 썸머스페셜 앨범 '썸머타임'의 타이틀곡 '달링'을 통해 깜찍하고, 상큼한 매력은 물론 멤버 단체로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걸스데이 멤버들의 비키니 패션은 '달링' 노래에 맞게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특히 데뷔 첫 단독 콘서트인 '걸스데이 썸머파티에서 비키니를 연상시키는 의상으로 섹시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시원하게 만들었다.
대한민국 대표 섹시돌 씨스타 또한  번째 미니앨범 '터치 앤 무브(Touch & Move)'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에서 비키니 수영복 패션으로 확실한 색깔을 보여주며 컴백을 알렸다. 씨스타는 비키니 수영복, 핫팬츠, 보디슈트 등 노출이 많은 의상으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섹시스타 현아는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인 '빨개요'에서 얼굴을 가린 채 비키니 패션을 한 백댄서와 함께 크롭탑과 핫팬츠의 비키니를 연상시키는 섹시한 의상으로 과감한 '몽키 댄스'를 연출하며 진정한 섹시 스타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과시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여창용 기자 ent1@segye.com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앳하트 서현 '여신 미모'
  • 앳하트 서현 '여신 미모'
  • 엄정화 '반가운 인사'
  • 이엘 '완벽한 미모'
  • 조여정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