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어라운지 창고 세일은 카페 운영자와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데이'(27일)와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한 '퍼블릭 데이'(28일)로 나눠 진행된다. 입장은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12시까지 세 시간 동안 세일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창고 세일에서는 핸드드립 드립퍼 제품으로 유명한 일본의 하리오, 대한민국 최초의 커피 용품 브랜드 누보와 칼리타 등 인기 커피 관련 용품과 1883, 떼세르, 모닝 등의 대표 소스/시럽류 제품을 최대 8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홈카페족을 위한 북유럽 스타일 브로우 커피머신 윌파는 10만원에, 바캉스와 캠핑에서도 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핸드드립 커피도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티&티용품, 파우더/스무디/빙수 용품, 테이블 웨어 등 총 800여가지 6000여 품목이 준비돼 있다.
어라운지는 창고세일을 기념해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증정 행사를 통해 핸드드립커피 한 박스, 어라운지 숄더백, 윌파 반자동 브로우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창고 세일 초대권은 어라운지 온라인 쇼핑몰( www.arounz.co.kr)에서 신청가능 하며, 27일과 28일중 날짜를 선택한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입장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각 할인 상품은 조기매진 될 수 있다.
<뉴스1>뉴스1>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