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정직한 독일 유기농 천연화장품 ‘닥터쉴러’ 눈길

입력 : 2013-12-02 10:00:00 수정 : 2013-12-02 10:00:00

인쇄 메일 url 공유 - +

2000년대가 ‘기능성 화장품’의 시대였다면 요즘 대세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이라고 할 수 있다.

단기간의 눈에 띄는 효과를 약속하는 일부 기능성 화장품에 합성첨가물이 함유 돼 장기적으로 우리 피부에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 어느 때보다 신뢰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국내 천연 화장품 시장은 걸음마 단계로 제대로 된 유기농 화장품 인증기관이 없는 실정이다.

이로 인해 우리보다 유기농 화장품 역사가 긴 유럽유기농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 가운데최근 눈길을 끄는 브랜드는 독일 유기농 화장품인 ‘닥터쉴러’다.

닥터쉴러는 유럽 유기농 화장품 중에서도 보기 드물게 독일 최고권위의 소비자 검증기관인 ‘외코 테스트’의 최고등급을 비롯해 유럽 유기농 원료 인증 BDIH 와 유기농 성분 함량에 따른 등급제 NaTrue, 식물성 성분만 사용하고 동물을 사용한 일체의 실험을 거부하는 Vegan 인증 등 유럽 유기농 3대 인증을 모두 획득해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닥터쉴러의 모든 제품은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한 라인업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이다.

특히 호호바 오일&시산드라 라인은 멕시코 소노란 사막에서 수확한 오가닉호호바 열매 오일과 아시아산 시산드라(오미자) 추출물로 만든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한 라인으로 수딩세럼과케어크림이 찬바람이 불면 쉽게 붉어지는 안면홍조를 감소시키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

또한 피부 항산화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오가닉 석류라인은 피부노화를 억제하고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윤곽을 만들어준다고 업체관계자는 전했다.

닥터쉴러 코리아 공식홈페이지(www.drscheller.co.kr)를 통해 30년 전통 독일 유기농 천연화장품 닥터쉴러의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