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겨울 데이트코스, “따뜻한 커플스파·커플마사지 어때요?”

입력 : 2013-11-28 11:55:57 수정 : 2013-11-28 12:10:25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바람은 점점 매서워지고 기온이 뚝뚝 떨어지면서 사람들의 발걸음이 따뜻한 곳을 찾는 분위기다.  연인들에게 있어서도 바깥에서산책을 즐기기 보다는 실내에서의 데이트를 선호하는 계절이 온 것. 이에 맞춰 최근 커플공간이 마련돼 있는 데이트코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바람을 타고 최근 각광받고 있는 새로운 데이트 장소가 바로 호텔식 커플스파, 커플마사지를 표방하는 전문 스파샵들이다.

도심 속 휴양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강남폴라리스스파(www.polarisspa.net)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는 한방좌훈욕을 시작으로 파워버블에 몸을 맡기는 제트스파에서의 커플스파와 온 몸을 노곤하게 풀어주는 타이식 커플마사지에 파라핀테라피까지 커플스파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추운 날씨에 굳어지는 온 몸의 근육을 풀고 두 시간 반의 넉넉한 시간 동안 훈훈한 곳을 느낄 수 있어 최고의 럭셔리 데이트코스로 꼽히고 있다. 이미 연인들 사이에서데이트코스로입소문을 타면서 예약없이는 바로 이용하기도 힘들 정도라는 게 업계관계자들의 전언.

커플패키지는 둘이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아늑한 분위기뿐 아니라실제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을 돕고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다.때문에 20~30대 커플들의방문은 물론, 이색체험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이 친구나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특히 강남 한복판에서 야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코스를 거치는 커플스파패키지 서비스에서는 기념일을 위한 이벤트도 신청도 가능하다.따뜻한 곳에서 몸과 마음을 모두 훈훈하게 하면서 특별한 날의 추억을만들고 싶은 커플들에게도 제격이라는 평가다.

폴라리스스파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시즌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커플 코스가 준비된 폴라리스스파에서 짧지만 따뜻한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면서“현재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예약 문의는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피니언

포토

이안 '러블리 카리스마'
  • 이안 '러블리 카리스마'
  • 하츠투하츠 에이나 '깜찍한 매력'
  • 문가영 '완벽한 여신'
  • 정소민 완벽 이목구비…단발 찰떡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