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인터내셔널 프라임뷔페 ‘드마리스’, 즉석 바비큐 요리 선봬

입력 : 2013-10-14 17:50:38 수정 : 2013-10-14 17:50:38

인쇄 메일 url 공유 - +

글로벌 외식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메뉴라인 구성…식재료 본연의 풍미 살려

㈜태려산업에서 운영 중인 인터내셔널 프라임뷔페 ‘드마리스(Dmaris)’ 가 즉석 바비큐 코너를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의 입맛 공략에 나섰다.

드마리스는 300여명의 전문쉐프들이 250여가지 이상의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글로벌 외식 브랜드이다. 차별화된 메뉴구성으로 기존 씨푸드뷔페를 넘어’ 올(All)푸드뷔페’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즉석 바비큐 코너는 바비큐를 만들 수 있는 모든 식재료를 가지고 전문쉐프가 즉석에서 그릴에 구워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식재료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고, 한판에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또한 품격 있는 인테리어,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고급요리를 선보이고 있어 돌잔치·고희연·장수연·회식장소·가족모임 등 각종 모임장소로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드마리스 관계자는 “드마리스 4개점(강동점·분당점·부천점·시흥점)은 뷔페업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계속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이며, 그 대표적인 결과물 중 하나가 바로 바비큐 섹션”이라며 “고객들의 식사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하기 위해 모든 매장에서 현악 삼중주를 들려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드마리스 측은 최근 돌잔치와 관련된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돌잔치 페어를 진행한다. 매장별 일정은 ‘드마리스 강동점’ 오는 27일, ‘드마리스 시흥점’ 27~28일, ‘드마리스 분당점’ 11월 19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앳하트 서현 '여신 미모'
  • 앳하트 서현 '여신 미모'
  • 엄정화 '반가운 인사'
  • 이엘 '완벽한 미모'
  • 조여정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