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감자탕체인점 ‘남다른감자탕’, 신메뉴 ‘남자와함께라면’ 출시

입력 : 2013-08-19 17:05:08 수정 : 2013-08-19 17:05:08

인쇄 메일 url 공유 - +

감자탕과 라면, 계란지단 공기밥 등 1석 4조 푸짐한 팔방미인 메뉴로 기대

프랜차이즈 감자탕전문점 ‘남다른감자탕(男다른감子탕)’이 신메뉴 ‘남자와함께라면’을 19일 출시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충족시키고자 지속적인 메뉴개발에 힘써온 남다른감자탕이 오랜 연구 끝에 새롭게 선보인 남자와함께라면은 감자탕과 라면, 계란지단, 공기밥 등으로 구성돼 있어 1석 4조의 역할을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남자와함께라면은 출시에 앞서 자체 실시한 엄격한 평가단 시식테스트를 통해 업체의 인기메뉴인 ‘남자탕’의 얼큰하고 진한 국물, 쫄깃한 라면, 든든한 공기밥 맛의 환상적 궁합과 푸짐한 구성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1인분에 6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도 눈길을 끈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든든한 식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실제 신메뉴를 맛본 맛 본 이들의 호응이 이어지면서 업체 측은 깊은 맛과 좋은 품질,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 등에서 팔방미인 메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 관계자는 “오랜 노하우과 높은 기술력으로 본좌탕, 남자탕, 여신뼈찜, 남다른뼈찜 등 이색적이고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많이 선보이고 있는데, 야심 차게 개발한 신메뉴 남자와함께라면은 이러한 메뉴라인에 힘을 실어주는 핵심경쟁력이 될 것”이라며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더욱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남다른감자탕에서는 19일부터 남자와함께라면 출시 기념 ‘먹방 사진 콘테스트’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남다른감자탕’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유 '눈부신 미모'
  • 아이유 '눈부신 미모'
  • 이주빈 '깜찍한 볼콕'
  • 신은수 ‘심쿵’
  • 서예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