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나리치’가 11일 오후 2시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본사 세미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브랜드 소개와 함께 화덕피자를 시식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오랜 성공 운영을 자랑하는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루나리치 측은 가맹점의 매출향상에 적극 기여하고자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판매촉진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도 자세히 공개할 예정이어서 화덕피자창업이나 레스토랑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루나리치 관계자는 “사업설명회에 참가하면 다양한 성공사례와 함께 수익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가맹점의 지속적인 고객유입이 가능하도록 최근 여름철을 위한 커피, 밀크, 녹차 등 이글루 빙수 3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화덕피자·파스타전문점 루나리치의 창업설명회는 한정된 좌석관계로 인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10일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루나리치’는 시칠리아노, 은두야 등 신메뉴 출시와 함께 진행했던 ‘Hot한 여름! Hot한 신메뉴 먹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지난 6월 30일 종료했으며, 오는 9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