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이투스(대표 김형중, www.etoos.com)는 5일 고교 전학년을 대상으로 치러진 6월 모의고사의 채점과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투스는 시험 당일인 5일 이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채점 서비스와 함께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 오답노트, 심층 해설 강의, 지원 가능 대학 예측 서비스가 포함된 6월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시험 당일 원점수와 함께 등급컷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투스 강사가 진행하는 심층 해설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시험 다음 날인 6일 20시부터는 지원 가능 대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투스 등급컷은 시험 종료 후 가장 빨리 자신의 등급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과목별 성적 분석과 이투스 회원들의 등급컷을 종합 비교해 자신의 성적이 어느 수준인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이투스는 6월 모의고사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을 추첨해 해외여행 상품권과 문화 상품권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교 3학년 및 재수생의 경우 9일까지 3명이 한 팀을 이루어 이벤트 페이지 내에 팀을 개설하고 팀원 전원이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권(1팀 3명)과 아이패드 미니(2팀 6명), 문화상품권 5만 원권(3팀 9명)을 증정한다.
고교 1, 2학년 또한 동일한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2팀 6명)와 해피머니 상품권 5만 원권(4팀 12명), 스터디밴드 슬림패스 30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또한 채점 서비스 이용 후 6월 모의고사에 대한 자유로운 질문과 답변을 이투스 홈페이지 내 의견 나눔 게시판에 남기면 입시 전문가의 답변과 함께 추첨을 통해 던킨도넛,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의 간식을 제공한다.
이투스의 6월 모의고사 채점 및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는 이투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6월 모의고사 풀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