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캠핑장 전문기업 홀리데이파크가 선보인 카라반 오토캠핑장 제주 1호점 ‘제주몽-애월점’이 캠핑 전문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XTM의 ‘아드레날린 시즌2’ 촬영지로 화제가 되고 있다.
홀리데이파크 측은 지난 3월 삼성카드, CU(구 패밀리마트) 등과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4월에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촬영 지원에 나서며 2013년 ‘30개 지점 확대’와 확고한 ‘대한민국 1등 브랜드’라는 목표를 향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아드레날린 시즌2’는 배우 한정수, 임형준, 박건형, 조동혁 네 명의 새로운 캠핑 초보 멤버들이 참여한다. 대한민국의 보통 남자들을 대변하는 친분이 있는 네 명의 남자배우는 시즌2를 통해 서로를 ‘더욱 알아가기’는 물론, 캠핑의 고수가 되는 과정을 캠핑의 실용적인 정보, 도심을 벗어난 탁 트인 공간의 볼거리, 멋진 아웃도어 스타일과 함께 그려간다는 내용이다.
시즌2로 빛나는 XTM의 ‘아드레날린’ 시즌2는 3월 26일 11시에 첫 방송이 되었으며 트위터에 팔로우하고 첫 방송 1화에 방송 중 고지되는 돌발퀴즈 정답과 함께 본방사수 인증샷을 남기면 홀리데이파크 4인용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앞서 홀리데이파크(www.holidayaparks.kr)는 지난해 6월 브랜드명을 바꾼 CU(구 패밀리마트)와 ‘감동고객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제휴 이벤트를 3월 한 달 동안 진행 한 바 있으며,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은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에 있다.
이는 프리미엄 회원 약 165만 명 대상으로 프리미엄 쿠폰북에 4월 한 달 동안 카라반 할인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행사 중인 쿠폰북에 있는 홀리데이파크 카라반 이용권은 전 지점 이용이 가능하다.
홀리데이파크 관계자는 “현재 XTM 홈페이지나 트위터에 올라오는 반응으로 볼 때 본방 사수를 위한 시청자들 사이에서 홀리데이파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최근 MBC 인기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의 인기로 인해 캠핑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홀리데이파크는 앞으로도 ‘캠핑 마케팅’ 여러 분야의 체험 마케팅을 통해 카라반 캠핑장의 선두주자로서 업계 1위의 입지를 다져가겠다”고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