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가수’ 이하이가 첫 정규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의 타이틀곡 ‘로즈’(ROSE)를 공개했다.
이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두 번째 타이틀곡 ‘로즈’를 포함한 신곡과 첫 정규음반 ‘퍼스트 러브’(First Love)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런던플라워앤가든에서 이날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이하이의 ‘로즈’ 홍보를 위한 팝업스토어 ‘로즈힐’을 오픈했다.
소속사 측은 “R&B 하우스 장르의 ‘로즈’는 투애니원(2NE1)의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와 원타임의 송백경이 공동 작곡하고 테디가 작사 및 편곡한 곡으로, 이를 통해 이하이는 YG스타일의 곡을 처음으로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서 선보인 음악 스타일과는 달리 16세 소녀에 걸맞는 상큼함과 발랄한 스타일, 한층 예뻐진 외모로도 시선을 사로잡은 이하이는 이번 ‘로즈’를 통해서는 좀 더 성숙한 여성미를 발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하이의 팝업스토어 ‘로즈힐’을 찾는 팬들에게는 타이틀곡 ‘로즈’의 가사가 적힌 리본이 달린 장미 한 송이와 이하이 로고가 적힌 풍선을 선물한다. 관계자는 “‘로즈힐’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을 위해 이하이의 사진을 배경으로 한 포토월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귀띔했다.
한편 이하이는 두 번째 타이틀곡 ‘로즈’를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박민경 기자 minkyung@segye.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