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과 춘천은 인근 남이섬 및 수목원, 여러 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여행지로 유명하다. 서울에서 1시간이면 충분한 지리적 요건도 장점으로 꼽혀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특히 3월이 되면서 한층 따스해진 봄 햇살에 주말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도 많은데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여행이 되기 위해서는 여행지 선택만큼이나 숙소 선택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다채로운 펜션을 경험해보는 펜션 여행족도 급증하고 있는데 온라인상에서 화려한 펜션의 모습을 확인하더라도 실제 방문 시 인터넷 상에서 본 사진과 다른 모습에 실망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피그멜리온이펙트 펜션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과 가공된 사진에 속아서 선택한 펜션 때문에 모처럼의 여행이 스트레스가 되지 않도록 꼼꼼히 시설과 환경, 펜션 관리자의 친절한 응대 등을 확인하고 주변 입소문이 괜찮은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확인해보는 것도 만족할 수 있는 펜션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다. 여행객들의 현명한 소비 패턴이 강해지면서, 펜션마다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피그멜리온이펙트 펜션(www.pepension.com)는 바쁜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재즈와 마임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펜션 내에 위치한 카페 파포스에서 1·3주차 금요일, 4주차 일요일, 매주 토요일에 라이브 재즈 연주가 진행 된다.
펜션 관계자는 "펜션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거리를 만들어주기 위해 재즈와 마임 공연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픽업서비스와 조식 브런치 서비스 등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그멜리온이펙트 펜션은 유럽풍의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가평, 춘천 여행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북한강이 바로 내려다보이는 전경과 삼림욕까지 즐길 수 있어 도시생활에 지친 이들에게 새로운 에너지 선사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