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 불고 하늘도 평화로운 여행의 계절, 가을이 왔다. 어디로든 떠나고픈 가을을 맞아 롯데호텔제주(lottehoteljeju.com)에서는 자신의 개성을 살려 직접 패키지를 만들어 이용 할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 가을 DIY 패키지를 출시 한다.

오는 9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마운틴뷰 객실이 제공되며 피트니스 클럽 및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도록 기본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요금은 21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9월 24일부터 27일, 10월 9일부터 14일까지의 열흘간 현대 카드(플레티늄 이상)로 결제 시 1박당 8만원 할인 및 롯데 시네마 2인 티켓을 증정하는 현대카드 수퍼 메가 기프트가 준비되어 있다.
300팀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조식, 객실 업그레이드, 렌터카, 화산분수쇼 뷔페, ACE 체험 프로그램 등 원하는 옵션을 할인된 금액으로 선택하여 자신만의 패키지를 구성 할 수 있으며, 세가지 프로모션이 더해져 실속 패키지로서의 진가를 보여준다.
9월 15일까지 예약 시 바당 올레 트레킹 체험이 무료로 제공되며 제주도의 가을바다를 따라 아름답게 펼쳐지는 올레길을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와 함께 거닐 수 있다. ACE와 함께 다양한 제주의 즐거움을 체험 할 수 있는 ACE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럭셔리 캠핑 트레일러존, 캠핑존 가든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제주 보들결 한우, 제주 흑돼지, 랍스터 등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9월 12일부터 18일, 23일부터 27일 등 특정일 투숙 시 1박당 7만원 상당의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의 조식은 양식뷔페, 한식, 일식 등 기호에 맞게 선택하여 이용 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중문 해변에 롯데호텔제주 투숙객만을 위해 마련된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는 여름의 북적임을 지나 호젓한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핸드 마사지와 셀프 풋 스파존, 북 카페, 아이패드, 스낵 등 롯데호텔제주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