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퓨전주점 짚동가리쌩주, 치킨카페 치르치르 창업설명회 개최

입력 : 2012-07-13 16:55:28 수정 : 2012-07-13 16:55:28

인쇄 메일 url 공유 - +

퓨전다이닝 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가 외식업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열린창업신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소재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는 7월 26일 오후 3시 짚동가리쌩주와 치르치르 2개 브랜드의 통합 창업설명회로 진행된다.

짚동가리쌩주의 사업 설명회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구체적인 소개와 함께 전통 웰빙주인 ‘쌩주’의 대중화와 한식 퓨전 메뉴를 활용한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2012년 창업시장 동향 및 주점창업 분석과 가맹점 관리 노하우 등 주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와 성공창업 노하우도 공개한다.

또한, 카페형 치킨 레스토랑 치르치르의 사업설명회에서는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가 공유된다. 치르치르는 기존의 치킨 호프집, 동네 치킨집, 배달형 치킨집의 이미지를 탈피해 소비시장을 주도하는 여성의 심리에 맞춰 감성서비스와 깔끔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하는 카페형 치킨 전문점이다.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프랜차이즈 업종에 맞춰 창업 정보는 물론 성공 노하우까지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치킨카페 치르치르의 일 매출 400만원 올리는 성공 노하우 공개 및 시식행사도 함께 이루어지며 사전예약 40명으로 마감한다.

설명회 참가문의는 열린창업신문 홈페이지(www.rgnews.co.kr)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이 '사랑스러운 볼콕'
  • 조이 '사랑스러운 볼콕'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