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별 대표 항공사에서 운영하는 공식 에어텔 상품들을 모아 판매하는 ‘에어텔큐브’에서 올 여름 휴가에 동남아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조기예약 특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에어텔큐브 여름휴가 조기예약 특전’은 4월 30일(월)까지 에어텔큐브에서 에어텔 상품을 예약할 경우 제공된다. 이벤트 특전이 해당되는 예약상품은 여름 휴가철인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에어텔 상품이며, 이 기간에 해당하는 상품을 이벤트 기간 예약하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총 6가지의 조기예약 특전은 호텔 공항간 픽업 서비스, 해당 여행지역 안내지도와 책자 제공, 에어텔큐브 마일리지 적립, 여행가방용 네임택 제공, 1인당 스타벅스 기프트콘 제공, 지역전문가 1:1 맞춤 컨설팅 등이 있다.
특히 지역전문가 1:1 맞춤 컨설팅의 경우 고객이 여행하고자 하는 지역에 대한 호텔 및 현지 정보를 지역전문가들에게 구체적으로 얻을 수 있다.
에어텔큐브 관계자는 “항공사 공식 에어텔은 자체 항공노선의 원활한 공급을 기반으로 항공과 호텔을 믹스하여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합리적인 자유여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에는 각국 대표 항공사의 에어텔 상품들을 이용하고 싶어도 전문적으로 항공사 에어텔을 핸드링하는 업체가 적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고 말했다.
'에어텔큐브'는 항공사 공식 에어텔 포털 소셜커머스로 ‘스마트 서치’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여행지역, 일정, 인원, 객실 수 등을 다양하고 자유롭게 조합하여 검색결과 및 예상요금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어, 고객들이 보다 쉽게 항공사 공식 에어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5개의 동남아시아 대표 항공사 (싱가폴항공의 `시아홀리데이`, 캐세이퍼시픽의 `홍콩 수퍼시티`, 필리핀 항공의 `필플러스텔`, 타이항공의 `ROH(Royal Orchid Holidays)` 그리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GOH(Garuda Orient Holidays)`, 비지트 타이페이, 홍콩 디즈니랜드 등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인별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을 통해 항공사 에어텔 상품을 점차 확대 할 예정이다. 에어텔큐브의 에어텔(airtel←air+hotel) 이벤트 프로모션 및 상품 관련 예약문의는 전화(1577-2663)로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