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9월 정규 4집 ‘식스 센스’로 언니 파워를 보여주며 좋은 반응을 얻은 브아걸의 미료가 다음달 1일 첫 솔로 미니앨범 ‘미료 애즈 노운 애즈 조하니’를 발표한다.
소속사 내가네트워크㈜ 측은 지난해 말 미료의 SNS를 통해 녹음실에서 혼자 작업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솔로 앨범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린 바 있다.
![]() |
미료 송지은 |
브아걸 멤버 중에는 가인, 나르샤가 솔로 활동으로 이미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팬들은 올 들어 첫 솔로 주자로 나선 미료의 앨범에 대해 “진정한 래퍼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등의 기대감을 드러냈다.
시크릿의 메인 보컬 송지은도 ‘미친거니’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 솔로곡 ‘추워요’를 19일 발표했다. 앞서 송지은은 각종 음원 사이트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발라드 티저 영상으로 솔로 활동을 내비쳤다.
티저 영상은 48초 분량의 메이킹 형식으로 송지은이 노래하는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았다. 시크릿에서 그동안 보여준 발랄함이나 섹시함이 아닌 송지은만의 분위기가 묻어나 눈길을 끌었으며 “달려가, 와락 안길 테니까”라는 짧은 노랫말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래퍼 방용국과 함께 ‘미친거니’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송지은이 새로운 솔로곡 ‘추워요’로 올 겨울 가요계에 발라드 열풍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추영준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