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청정가습기’는 물을 필터로 사용해 건조한 공기를 촉촉하게 만들고, 오염된 공기를 깨끗하게 씻어 맑고 상쾌한 환경을 유지시켜주는 자연친화적 기화 가습기다.
특히 자연가습과 공기청정을 동시에 할 뿐만 아니라, 유해가스와 냄새까지 깔끔하게 없애주는 에코에어(ECO-AIR) 필터를 채택하여 가습 시 공기 탈취 효과까지 한번에 볼 수 있다.
고급형 하이브리드 모델(LNH-D400M)의 경우, 가습기 내에 히팅 장치가 들어 있어 동급대비 풍부한 가습량(400ml/h)으로 일정 공간 내 가습을 빠르게 분포하며, 겨울철 실내온도 유지를 위한 온풍 가습이 가능하다. 또한 토출구의 자동개폐시스템으로 미사용시 토출구를 통해 먼지나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한다.
그 외에도 주 1회 청소만으로도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내부 물통과 수조필터의 분리가 가능하여 청소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가장 위생적인 실내습도인 40~60%을 항상 유지해, 감기, 천식, 알레르기 등의 호흡기 질환을 예방해주는 효과도 있다. 필터, 항균디스크, 항균볼 등은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해 유지비가 들지 않는 것도 큰 특징이다.
‘에코청정가습기’는 온풍가습 기능을 탑재하고 청소를 용이하게 하는 등 기존 기화식 가습기 사용시 고객의 불만사항을 개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 기능은 더하고 가격 부담은 내리는 데 중점을 뒀다. 1577-2797.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