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피쿠스, 안드로이드 전화 영어 학습 어플 출시

입력 : 2010-07-16 16:16:14 수정 : 2010-07-16 16:16:1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스피쿠스 (www.spicus.com, 대표 박인환)는 아이폰 어플에 이어 갤럭시S, 옵티머스Q, 안드로이드 등 국내외에서 출시한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어플을 16일 출시했다.

이 어플은 전화를 이용한 영어회화 수업 후에 웹으로 전달되는 학습 결과, 담당강사의 의견, 진행과정의 교재, 사전예습을 위한 MP3 등을 안드로이드폰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미국 현지 강사와의 1:1 수업 스케쥴을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계획하고 변경할 수 있다.

온라인 회화학습 지원을 위해 총 15권의 텍스트와 CD 10장 분량의 MP3 교재를 무료로 제공함과 동시에 웹으로 구현되는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를 어플로도 쉽게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피쿠스 김영길 마케팅실장은 "기존에 제공됐던 교육용 어플은 책과 CD의 콘텐츠를 어플리케이션화하여 유료로 판매하고 있는데 반해 스피쿠스 어플은 Web로만 구현되던 LMS를 모방일 환경에 구현된다는 점에서 어플이 갖는 의미가 크다"며 "이는 음성통화학습 외에 유선인터넷학습, 스마트폰 학습 등 모든 통신 환경에 적합한 진정한 유비쿼터스 러닝(Ubiquitous Learning)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피쿠스는 안드로이드 어플 출시를 기념해 전화영어수업 3개월 과정을 신청하는 수강생에게 수강료 및 갤럭시S 단말기를 포함한 가격으로 최저 335,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스피쿠스 안드로이드폰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 및 T-Store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스마트 폰 외에 모바일로 웹브라우징을 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서비스(m.spicus.com)도 16일 출시한다.

/세계닷컴 이재웅기자 jwoo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