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타운하우스, 실버타운]신 개념 그 이상...! 분당 “더 헤리티지”

입력 : 2010-05-27 11:12:12 수정 : 2010-05-27 11:12:12

인쇄 메일 url 공유 - +

[세계닷컴]분당 소재지의 대지면적 96,756㎡ 보전녹지 공간을 활용하여 19개 동 390세 대 지하2층~지상4층 세 대 공급면적은  84㎡, 135㎡, 173㎡, 198㎡, 231㎡, 282㎡, 344㎡ 구성하여 삼성중공업 시공 2008년 분양 3일 만에 전 세대 마감.

그럴 것도 분당 23번 국도에 자가용 이용 시 판교IC 5분, 경수고속도로(용인~서울 고속화도로)1분, 미금역 5분, 강남접근 15~20분 거리의 분당 도심 속에 보전녹지를 이용한 리조트형 주택으로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특화된 주거공간이다.

그러나 현재 회사보유분 일부 세대를 2년 전 분양가에 공급하고 있어 장안에 화재가 되고 있다.

이제껏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하이엔드 시니어 타운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유럽의 어느 문화유산 못지않은 당당한 풍채와 위용을 지닌 헤리티지의 내부를 살펴보았다.

헤리티지에 들어서기 전 가장 먼저 느껴지는 것은 코끝에 닿는 공기의 상쾌함이다. 이곳이 과연 도심 한복판 맞나 싶을 정도로 풍요롭게 온몸을 휘감는 자연의 향내는 벌써부터 건강해지는 기분을 선사한다. 헤리티지의 남다른 첫 인상처럼 이곳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 역시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데 맞춰져 있다. 나만의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나이가 되어 비로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이것이 바로 건강하게 사는 법이자, 헤리티지가 추구하는 철학이다. 이제껏 성공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리더들의 달콤한 안식처가 될 헤리티지. 그곳에서 누릴 수 있는 삶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실현될지 궁금하다.

입주민들을 배려한 편의시설
대리석과 골드 컬러의 마감재로 단정한 라운지는 초대형 샹들리에가 화려한 빛을 뿜어내며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카페테리아로 꾸며진 라운지에서는 헤리티지들이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1층은 생활지원센터로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서있다. 라운지를 비롯하여 생활법률상담실, 은행, 여행사, 편의점은 물론 디자인센터, 당구장과 노래방,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플라워 데코레이션 강좌를 진행하고 꽃과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플라워 숍, 감편한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가 갖춰져 있다. 그 중 특히 인기가 많은 장소는 단연 노래방과 당구장이다. 주말이 되면 이곳은 가족과 함께 신나게 노래를 부르고 당구도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헤리티지인들로 온종일 북적인다.

입맛 따라 고르는 다양한 레스토랑
헤리티지 안에는 컨티넨탈 스타일의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 전통 한식과 퓨전 한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 M’, 그리고 정통 중국음식을 맛볼 수 있는 차이니즈 레스토랑‘금룡’등 외식 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레스토랑 M과 금룡은 모두 워커힐 호텔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최상의 재료를 이용해 맛깔스러운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건강을 중요시하는 헤리티지의 철학에 따라 유기농 식재료를 이용하여 맛을 낸 웰빙 음식이 주를 이룬다.

선진국의 타운하우스를  그대로 재현
헤리티지는 시설과 문화 모두 유럽 어느 타운하우스에도 뒤쳐지지 않는다. 실제로 이곳은 오랫동안 미국과 유럽 등지의 타운하우스를 다니며 연구에 연구를 거듭한 끝에 완성되었다. 우리나라 시니어 복합 타운의 혁신 모델을 만들어갈 헤리티지. 진정한 인생의 행복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실버타운, 세컨하우스, 리조트형 주택, 타운하우스, 주상복합 아파트 커뮤니티의 장점만을 조합한 신 개념 주거 주택 “더 헤리티지” 부동산투자 자산가치의 특화!

회사보유분 특별조건
1. 계약금 10%
2. 프리미엄 없는 최초가격 임대/분양
3. 취.등록세 혜택제공
4. DTI 미적용
5. 회사보유분 임대가능

더 헤리티지 회사보유분 상담문의 : 031) 711-0667

보도자료 media@segye.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세계닷컴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베이비몬스터 아현 '반가운 손인사'
  • 베이비몬스터 아현 '반가운 손인사'
  • 엔믹스 규진 '시크한 매력'
  • 나나 '매력적인 눈빛'
  • 박보영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