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도 보고 내년에 강화한다는 공연 사업에 대해서도 간접 체험할 수 있어요.”
연말을 맞아 인터넷서점 예스24( www.yes24.com)에서는 양질의 문화혜택을 전하고, 내년에 강화할 공연사업을 간접체험하기 위해 지주회사인 한세예스24홀딩스와 각 계열사인 한세실업, 아이스타일24까지 총 4개 회사의 전 임직원에게 뮤지컬 ‘영웅’ 관람의 이색 송년회를 시행한다.
예스24 및 관련 3사 기업의 신입사원부터 대표이사까지 전 임직원 총 850명이 12월 첫째 주에서 둘째 주에 걸쳐 뮤지컬 ‘영웅’을 보는 이색 송년회를 갖게 되는 것이다. 전 임직원이 함께 보게 될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 ‘영웅’은 초연임에도 높은 완성도는 물론 웅장한 무대와 가슴 벅찬 감동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죽음 앞에서 괴로워하고 갈등하는 안중근의 인간적 면모를 부각시켜 그를 보편적인 영웅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대한민국의 민족애와 동시에 창작뮤지컬을 전 임직원들이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에 대해 예스24의 김진수 대표이사는 “2010년에는 도서를 기반으로 더욱 강화하게 될 공연사업을 같이 공유하고, 문화쇼핑몰을 지향하는 회사로서 연말을 다르게 보내보자는 취지에서 뮤지컬 관람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조정진 기자 jj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