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닷컴]
인기그룹 빅뱅의 대성(20)이 '날 봐 귀순' 에 이어 두번째 트로트 곡인 '대박이야!'를 오는 29일 온라인에 발표한다.
오는 29일 에 발표하는 '대박이야'는 경제 위기 속에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2009년에는 우리 모두 대박나자'는 의미를 담은 일종의 '희망가'로 '날봐 귀순'을 만들었던 빅뱅의 지드레곤의 작품이다.
대성은 "작년 '날 봐 귀순'을 온라인에 발표할 당시만 해도 혹시나 나로 인해 빅뱅의 이미지에 해가 되면 어떡하나 많이 걱정했었다"면서 "하지만 지금은 빅뱅이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하는 것처럼 트로트 역시 예외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대박이야'의 가사 내용처럼 모두들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이 곡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대박이야'는 '날 봐 귀순'처럼 콘서트의 이벤트 형식으로 준비된 곡으로, 콘서트가 끝나는 대로 CF 감독 차은택과 함께 뮤직비디오로도 촬영할 예정이다.
이 곡은 오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빅뱅 단독콘서트 ‘2009 Big Show’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팀 new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