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영상]캠핑카로 즐기는 겨울여행

입력 : 2008-01-24 10:15:17 수정 : 2008-01-24 10:15:17

인쇄 메일 url 공유 - +

캠핑카로 떠나는 색다른 여행이 여행마니아들 사이에 인기다. 사람들로 붐비는 대형 관광단지를 벗어나 원하는 장소에서 이동, 숙박, 식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매력 때문이다.

현대카드는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만든 서비스 브랜드 ‘PRIVIA(프리비아)’ 를 통해 캠핑카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카드 PRIVIA는 제주도를 포함한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일대를 중심으로 총 8대의 최고급 캠핑카를 운영하고 있다.

별도의 가입비 없이 현대카드 회원(만26세 이상, 현재 차량을 운행 중인 2종 보통면허 이상 소지자)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캠핑카 렌탈 서비스는 시중가격 대비 최대 15%까지 할인된 저렴한 가격(주중 150,000원, 주말 280,000원, 성수기 300,000원 (1박2일 기준))으로 새로운 개념의 레저문화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최대 7인까지 탑승이 가능한 현대카드 캠핑카는 침구류, 샤워시설, 화장실 등 기본적인 물품 및 시설에서부터 냉/난방(에어컨, 히터) 및 주방시설, 냉장고에 이르기까지 야외활동에 필요한 편의시설의 대부분을 구비, 휴가철과 주말에 휴양림 및 해변으로 떠나는 가족단위의 여행 및 자녀들과의 자연학습 체험에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캠핑차량 내에 위성TV, 내비게이션, DVD플레이어를 기본사양으로 탑재하여 이동 중에도 멀티미디어 이용이 가능하고, 바베큐그릴세트 (그릴/구이망/숯/토치 등), 화로세트(화로/삼각대/참나무장작/번개탄 등), 피크닉세트(알루미늄테이블/피크닉의자/버너 등)도 1만 5천원에서 3만원에 대여가 가능하다.

캠핑카 차량인수와 반납은 서울(여의도/잠실/상암), 경기(김포/수원/일산), 제주(제주공항)지역 중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이루어지게 되며, 그 외의 장소에서도 인수와 반납이 가능하다(추가비용 발생).

현대카드는 고객들의 캠핑장에 대한 안목을 높이고 보다 손쉬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전국 캠핑장의 이모저모를 담은 ‘가이드 페이지’를 2월 초 오픈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현대카드는 JAZZ 또는 클래식과 떠나는 캠핑카 여행, 단풍, 눈꽃 체험 캠핑카 여행 등 테마별 ‘캠핑카 데이(CampingCar Day)’ 를 신설해 일상에서는 접할 수 없는 다채로운 캠핑카 체험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현대카드 캠핑카 렌탈서비스에 대한 이용상담 및 신청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 (http://privia.hyundaicard.com) 내 레저코너와 콜센터(1588-0360, ARS 5번)를 통해 이용예정일 기준 최소 5일전까지 예약문의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