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프로레슬러 헐크 호간의 가족 사랑 이야기

입력 : 2007-04-18 09:30:00 수정 : 2007-04-18 09:30:00

인쇄 메일 url 공유 - +

한국에서도 이미 많은 인기팬을 갖고 있으며 WWE(World Wrestling Entertainment) 챔피언을 6회나 수상한 인기 레슬링 선수 헐크 호건(본명 : Terry Gene Bollea)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주인공으로 안방을 찾는다.
리얼리티 전문채널 전문채널 리얼TV(www.irealtv.com)는 헐크 호건의 가족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헐크 호건 노우즈 베스트’( 위 사진)를 24일부터 새롭게 방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헐크 호건은 50세를 훌쩍 넘긴 나이에도 불구하고 흰 수염을 트레이드 마크로 여전히 프로레슬링 영웅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전세계 남녀 프로레슬링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플로리다 클리어 워터에서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아내 린다, 카레이서를 꿈꾸는 아들 닉, 팝 가수 지망생 딸 브룩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살아 가는데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지내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리얼하게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24일부터 방영되는 헐크 호건 노우즈 베스트 첫회 내용에서는 딸 브룩은 닉의 친구 아담한테 첫 데이트 신청을 받지만 딸을 지나치게 보호하는 아버지 호건의 허락을 받아내기란 그리 만만치가 않다. 어렵게 데이트 허락을 받아 아담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중에도 아버지 헐크의 감시는 계속되고 브룩은 아담과의 두 번째 만남을 지속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리얼TV는 부분 개편을 통헤 써리얼 라이프 프로그램을 새로운 형식으로 구성한 ‘써리얼 라이프 페임 게임’도 방영한다. 써리얼 라이프는 국내 시청자들에게 잘 알려진 해외 유명 스타들이 출연, 솔직 과감한 리얼 스토리를 보여준 인기 프로그램.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써리얼 라이프 페어 게임’에선 시즌 1∼6에 출연했던 출연자들 중 10명을 엄선, 색다른 형식으로 인기 스타의 새로운 면을 보여준다.

세계일보 인터넷뉴스부  bodo@segye.com, 블로그  http://in.segye.com/bodo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윤아 '청순 미모'
  • 윤아 '청순 미모'
  • 최예나 '눈부신 미모'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