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폭로 A씨 “가해자 없이 소속사 법무팀만? 만나야 할 이유 있나”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2-23 17:19:03 수정 : 2021-02-23 17:19: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자신의 동생이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사진∙24)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한 A씨에 소속사 측이 연락을 취한 사실이 알려졌다.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A씨는 “저는 직장인이라, 어제도 퇴근하고 네시간 반을 꼬박 앉아서야 겨우 12시 전에 입장글에 대한 의견을 정리했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A씨는 “새벽 내내 댓글을 확인하느라 어제 오늘 일상생활을 매우 힘들게 보내고 있다.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 기사를 내고 가해자의 얼토당토 하지도 않은 입장문을 발표하고 나서야 피해자와 직접 만나고 싶다고 연락을 주셨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만남을 거절했던 것은 왜 동생과 소속사 법무 담당하시는 분들이 접촉하게 해야 하는지 참 이해가 안됐다”며 “피해자와 만나고 싶다고는 하면서 가해자 없이 대리인과 피해자만 만나면 가해자와 직접 대면하는 것도 아닌데 어떻게 맞고 틀림을 확인할 수 있을까”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정말 사실 관계 확인을 하고 싶었으면 당사자들이 만나서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정작 가해자는 없는 자리에 제가 피해자를 데리고 가해자측 대리인들과 만나야 할 이유가 있을까”라고 재차 언급했다. 

 

아울러 A씨는 학폭 폭로 후 2차 가해를 가하는 악성 메시지도 함께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니가 뭔데 수진언니 건드리냐” “사는 곳 주소 보내 반성하고 있어라 찾아간다”, “자숙하면서 살아라”, “이거 먹고 꺼져라” 등 다소 과격한 내용이 담겨 있다. 

 

앞서 지난 19일 자신의 동생이 수진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언급한 A씨는 “제가 목격자이고 증인”이라며 “화장실에서 제 동생과 동생 친구들을 불러다 서로 뺨을 때리게 하고 제 동생은 ‘왕따’라고 단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제 동생은 하루하루 어디서 노래만 나와도 힘들어한다”고 언급했다.

 

이에 앞서 또 다른 네티즌도 수진의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을 공개하며 “수진으로부터는 매일 담배 냄새가 나고 오빠들과 술을 마셔 머리가 어지럽다고 말했다”면서 수진이 욕설을 퍼붓고 빌려간 물건을 돌려주지 않는 등의 행동을 했다고 주장했다. 

 

사진=한윤종 기자

 

이후 같은 중학교에 다닌 연예인 서신애를 향해 욕설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고, 서신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변명할 필요 없다”(None of your excuse)는 의미심장한 문구를 남겼다.

 

이 같은 의혹들에 수진은 지난 22일 팬카페를 통해 과거 자신의 행실을 반성하면서도, 학폭 의혹에 대해서는 “억울한 부분”이라고 해명한 상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