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청순 아이콘’ 이연희 오늘(2일) 일반인 남자 친구와 비공개 결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6-02 12:11:00 수정 : 2020-06-02 13:28: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연희(사진)가 2일 일반인 남자 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연예계에 따르면 이연희는 이날 남자 친구와 양가 부모, 친지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일반인 남자 친구와 그의 하객을 배려해 결혼식 장소와 시간 등은 밝히지 않았다.

 

앞서 이연희는 지난달 15일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당시 그는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고 밝혔었다.

 

이연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또한 “앞으로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그는 2001년 개최된 ‘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탄 데 이어 같은해 광고로 연예계에 발을 디뎠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본격 전향,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얼굴을 알렸다.

 

2004년 KBS 2TV 드라마 ‘해신’을 시작으로 ‘부활’, MBC ‘에덴의 동쪽’ SBS ‘유령’, MBC ‘구가의 서’와 ‘미스코리아’, JTBC ‘더 패키지’,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등 안방극장에서 주로 활약했다. 영화 출연작으로는 ‘백만장자의 첫사랑’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이 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한윤종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안유진 '순백의 여신'
  • 고민시 '완벽한 드레스 자태'
  • 엄현경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