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본코리아 커피 브랜드 빽다방은 22일 글로벌 홍차 브랜드 ‘립톤’과 아이스티 관련 음료 구매객에게 영국 런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은 여름을 앞두고 아이스티 메뉴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립톤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품질 신뢰도를 높이는 동시에 가맹점의 실질적인 매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더본코리아는 기대하고 있다.
이날부터 다음달 24일까지 빽다방의 ‘아샷추’, ‘아망추’, ‘아샷망추’ 그리고 ‘달콤아이스티’ 메뉴 중 하나를 주문한 뒤 멤버십을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아이스티 4종의 디카페인이나 빽사이즈 음료도 응모 대상에 포함된다.
1등(총 10명)에게는 런던 왕복 항공권(200만원 상당) 2매를 제공하고 2등(100명)에게는 빽다방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준다. 3등(500명)에게는 ‘아샷추’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경품 당첨자는 프로모션 기간 내 행사 음료 구매 이력이 높은 고객 순으로 선정된다.
당첨자에게는 행사 종료 후 빽다방 애플리케이션과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맛있는 음료도 즐기고 런던 여행의 행운도 누리는 특별한 경험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