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하이큐티, 디지털 싱글 앨범 ‘바보야, 그게 사랑이야’ 발표

입력 : 2024-03-22 09:58:37 수정 : 2024-03-22 10:37: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하이큐티가 디지털 싱글 앨범 ‘바보야, 그게 사랑이야’를 발표했다고 22일 디데이 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전날 공개한 ‘바보야, 그게 사랑이야’는 막 성인이 된 남녀가 친구 사이에서 설렘과 서툴지만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확인하고 이제 사랑한다고 고백하라는 과정을 담은 노래다.

활발하고 신나는 위주의 이전 곡들과 달리 성인이 된 하이큐티 유진과 윤정의 감성이 잘 표현됐다.

 

멤버들이 교대로 담담한 목소리로 사랑에 빠진 마음을 표현하고 곡 중간 윤정의 랩 파트 부분에서는 처음보다 격정적이고 보다 리듬을 타면서 고백하기 직전 남녀의 모습을 다이내믹한 음악으로 표현했다.

 

Jmstyle , 유영호, 김호현을 비롯해 하이큐티 멤버 윤정이 작사를 맡았다.

 

작곡과 편곡은 Jmstyle , 유영호, 김호현이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랩 파트는 윤정이, 안무는 하이큐티 멤버 유진이 직접 만들어 의미가 더 깊다.

하이큐티는 “혹시라도 누구에게 고백을 하고 싶다면 ‘고백송’으로 활용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든다”며 “하이큐티의 음악적 변신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큐티는 지난해 MBN 댄스 가요 오디션 ‘쇼킹나이트’에 도전, 본선 2~4라운드에서 2위를 차지하고 최종 파이널 8팀만 진출한 결선에 진출해 상위권에 입상한 바 있다.

 

하이큐티는 2024년 신곡 발표를 통해 각종 방송과 군 위문공연 그리고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