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 공개…“올해 배우 복귀”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3-14 09:45:55 수정 : 2024-03-14 09:59: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C ‘라디오스타’ 캡처

 

배우 김민재(44)가 배우 한소희를 닮은 미모의 아내를 최초로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장혁‧김민재‧하도권‧김도훈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김민재의 미모의 아내가 화제에 올랐다.

 

MC들은 “김민재가 ‘3대 도둑’이 될 뻔 했다”며 김민재의 아내가 한소희 닮은꼴로 화제라고 운을 뗐다.

 

김민재는 “아내가 신인 때 저와 만나서 이제 결혼한 지 8년 됐다”며 아내 또한 배우라고 밝혔다. 김민재 아내 최유라(36(의 사진이 공개되자 MC들은 “너무 아름답다”고 입을 모았다.

 

 

더불어 김민재는 “올해 둘째가 태어났다. 한 20개월 됐는데 올해부터는 배우 다시 시작하겠다고 하더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아내가) 최근 드라마 ‘파친코’ 오디션 최종까지 올라갔다. (저랑) 부부 역할로 같이 올라간 거다. 근데 (제작사 측은) 부부인 줄 몰랐다. 와이프는 최종에서 안 됐는데 저는 올라갔다가 남주분들 연령대가 어려서 체인지 됐다”고 했다.

 

또 “최근에는 미국 드라마 오디션 제의가 들어왔는데 또 최종까지 갔다”며 아내가 “영어를 좀 잘한다”고 자랑하기도 했다.

 

김민재와 최유라는 KBS 2TV 드라마 ‘스파이’에서 호흡을 맞추다 연인으로 발전한 최유라와 2016년 결혼했다. 최유라는 SBS ‘기적의 오디션’에 출연해 TOP4까지 진출한 바 있으며, 이후 영화 ‘최종병기 활’, ‘나의 PS 파트너’등에 출연했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