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케어사이드, 박셀바이오와 동물용 의약품 사업 다각화 업무 협약

입력 : 2021-05-01 03:00:00 수정 : 2021-04-30 19:06: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케어사이드 유영국 대표이사(오른쪽)와 ㈜박셀바이오 이준행 대표이사(왼쪽)는 30일 경기도 성남 ㈜케어사이드 본사에서 동물용 의약품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케어사이드 제공

㈜케어사이드 (대표이사 유영국)는 ㈜박셀바이오 (대표이사 이준행)와 연구 및 기술개발, 마케팅 협력 및 동물용 의약품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신규 의약품 발굴 및 공동투자’ 그리고 ‘기술지원을 위한 상호협력’ 등 ‘동물용의약품의 제조 및 사업 다각화’를 위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케어사이드 유영국 대표이사(오른쪽)와 ㈜박셀바이오 이준행 대표이사(왼쪽)는 30일 경기도 성남 ㈜케어사이드 본사에서 동물용 의약품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케어사이드 유영국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케어사이드는 독보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안전한 축산물의 생산과 생명존중이라는 회사의 핵심가치를 실현하여 사회 공헌에 기여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협약의 의미를 밝혔다. 

 

또한 케어사이드의 경영전략본부장은 “자사는 바이오산업 분야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동물용의약품 전문회사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한층 강화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