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비에스렌탈, 더원골프클럽과 업무제휴 맺고 '골프 멤버십 렌탈서비스' 출시

입력 : 2021-04-29 16:12:17 수정 : 2021-04-29 16:12:15

인쇄 메일 url 공유 - +

최초 렌탈서비스 론칭… 서비스 금액은 낮추고 혜택은 풍부하게

국내 렌탈업계 선두주자 비에스렌탈이 더원골프클럽과 업무 제휴를 맺고 골프 멤버십 렌탈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에스렌탈 측은 이번 협약으로 멤버십 서비스 금액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결제에 부담 없는 월 이용금액 렌탈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는 K3멤버십으로 총 36개월 간 입회금(별도) / 법인 / 주중 월 4회 / 정회원 1인+무기명 3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총 1년 48팀, 3년 144팀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하나로 46개의 국내외 협약 골프장의 부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이 직접 골프장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중국 10대 골프장 양강도경CC 해외 유명 골프장도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입회금 분할 납부 시스템을 도입, 월 렌탈료는 비용으로 처리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더원 골프만의 16년 동안 집약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어, 고객들에게 대안이 있는 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피의 경우 회원 혜택가로 이용하면 많은 비용이 절감 가능하다. 해외 특정 혜택도 주어진다. 멤버십 렌탈서비스를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광저우 양강도경C.C 회원 특전을 제공한다.

 

비에스렌탈 관계자는 "멤버십 회원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초 렌탈 서비스를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스칼렛 요한슨 '아름다운 미모'
  • 스칼렛 요한슨 '아름다운 미모'
  • 베이비몬스터 아현 '반가운 손인사'
  • 엔믹스 규진 '시크한 매력'
  • 나나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