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텐마인즈, 1月1HUG프로젝트 통해 용산 갈월복지관 마사지기 후원

입력 : 2020-12-22 15:51:35 수정 : 2020-12-22 15:51: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회공헌활동 Delivering MINDS 일환, 자사 마사지기 매달 기부 중

연말을 맞아 훈훈한 기부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코로나19로 힘들었던 2020년의 마무리를 응원하고 2021년을 힘차게 준비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기부 행렬이 따뜻한 연말을 만들고 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와 헬스케어 전문 기업 텐마인즈도 연말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22일 자사 제품인 허그브레오 휴대용 마사지기 10대를 갈월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했다.

 

이번 기부는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와 텐마인즈가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펼치는 사회공헌활동 'Delivering MINDS' 중 하나인 '1月1HUG프로젝트'를 통해 이뤄졌다. 두 기업은 1月1HUG프로젝트를 통해 한 달에 한 번 용산구 소재 복지기관에 자사 휴대용 마사지기를 최대 10대씩 기부하고 있다.

 

갈월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지역자원 발굴 및 연계사업, 가족문제 해결을 위한 가족기능강화사업, 지역 내 요보호대상자 관리를 위한 지역사회보호사업, 근로능력 있는 어르신 일자리 사업, 다양한 문화/교육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사회교육 사업, 생활 체육 사업 등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 중이다.

 

복지관 측은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와 텐마인즈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부 받은 물품을 복지관에서 진행 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어르신 대학과 이동목욕서비스를 지원받는 요보호 대상 어르신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와 텐마인즈는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월 용산구로부터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사회복지 분야 유공' 표창을 수상했으며,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정부 각 부처가 후원한 '2020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에서 지역사회공헌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