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제이앤코슈, 더블로 강해진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시즌2’ 출시

입력 : 2020-05-29 11:21:33 수정 : 2020-05-29 11:21: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작년 한 해 홈쇼핑에서만 1초에 3병씩 판매되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던 ‘제이앤코슈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가 시즌2를 새롭게 출시했다.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시즌2’는 시즌1 대비 펩타이드 종류와 함량을 모두 2배로 높여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1에 함유되었던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성분 보르피린은 권장 함량 5%를 유지했고,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은 49%에서 53%로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추가해 에센스 하나로 피부 진정과 보습,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시즌2에서는 산소버블 제형의 피부 침투력 임상을 통해 기포제형이 비기포제형보다 피부 침투량이 2.16배(216%) 증가함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시즌2’는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인 눈가주름, 피부보습, 안면(볼)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고, 3대 주름, 3대 탄력, 3대 보습, 안티에이징, 톤개선, 48시간 보습 지속력까지 총 18개 인체적용시험 항목을 완료했다.

 

제이앤코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시즌2는 2배로 강해진 펩타이드가 피부의 기초체력을 키워 탄력감과 피부 진정, 안티에이징까지 케어해준다”면서 “한층 더 조밀해진 산소버블 제형이 유효성분들의 피부 흡수력 또한 2배로 높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앤코슈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는 2016년 첫 런칭 이후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해 메가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