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재수정규반’ 내달 8일 개강

입력 : 2020-01-10 08:57:00 수정 : 2020-01-09 14:03: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가스터디교육㈜의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이 2021학년도 대입성공을 목표하는 상위권 학생을 위한 ‘2021 재수정규반’을 오는 2월 8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은 성적향상을 위해 필수적인 취약과목 관리를 위해 학과 담임제도를 별도로 운영한다. 탐구과목의 경우 정규 수업과 더불어 질의응답을 통한 수업방식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준다. 특히 과학탐구 집중 케어를 위해 생명과학과 지구과학 처음시작반을 개설하고 해당 과목에 대한 질의응답이 상시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수능은 물론 성공적인 수시진학을 위한 대학별 논술고사 프로그램으로 수리/과학 영역의 논술 전문강사 직강과 정기 평가 시스템으로 지속적인 피드백도 제공한다. 학생별로 누적된 논술성적은 메가스터디 논술연구소의 입시정보를 기반으로 수시 지원 가능성을 분석해 진학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관계자는 “학생이 가진 약점 보완을 통해 흠 없는 상위권이 될 수 있도록 모든 강사진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첫번째 목표”라며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성적대가 비슷한 상위권 학생들이 모여 내는 시너지 효과를 기반으로 재원생에게 최적의 학습환경과 커리큘럼, 학습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집정원이 충원되면 조기 마감되므로 재수를 고려하고 있다면 미리 등록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