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뮤자인, K-뷰티 문화 선도하는 조성아뷰티 사이트 제작

입력 : 2019-07-22 10:02:19 수정 : 2019-07-22 10:02: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소비자 UX(사용자 기반)의 편리함 강조한 코스메틱 이커머스 사이트 오픈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주)뮤자인은 K-뷰티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아티스트 조성아뷰티의 통합 브랜드몰(16BRAND, CHOSUNGAH 22, WONDER BATH, CHOSUNGAH TM, CHOSUNGAH BEAUTY)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조성아뷰티 브랜드몰은 5개 브랜드의 통합형 웹사이트로, 각 브랜드 별 아이덴티티를 웹사이트 전반에 반영해 브랜드 홍보와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구축되었다.

 

편리한 쇼핑을 위한 소비자 UX(사용자 경험)기반의 ‘필터링 섹션’기능은 모든 브랜드의 제품이 필터링되며, 원하는 조건의 제품을 한 번에 모아볼 수(sorting)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각 브랜드의 인기 제품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BEST’ 메뉴 기능은 쾌적한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이다.

 

(주)뮤자인의 김진오 PM은 “조성아뷰티의 ‘마인드 뷰티’ 철학을 담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 브랜드 특유의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와 톡톡 튀는 컬러감을 사용해 디자인되었다.”고 전했다.

 

개발 디렉터 변지윤 수석은 “브랜드마다 가지고 있는 핵심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그래픽 모티프를 활용했으며, 제품으로 연계되는 사용자 플로우 설계와 웹,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되어 활용할 수 있는 모듈별 컴포넌트를 설계했다.”고 전했다.

 

다수의 유명 코스메틱 사이트 구축 경험을 가진 (주)뮤자인은 글로벌 시장에 맞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웹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뮤자인의 다양한 프로젝트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