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메가스터디학원, 6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 전국 무료 배포

입력 : 2019-05-28 09:37:47 수정 : 2019-05-28 09:37: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가스터디교육은 오는 6월 4일(화)에 시행되는 2020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를 전국 고등학교에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6월 평가원 모의고사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직접 주관하는 전국 단위 시험 중 하나로 올해 수능의 결을 엿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험이다. 특히 6월 평가원 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이 현재 자신의 실력을 중간 점검하고, 향후의 학습 전략을 수립하는 지표가 되는 만큼 전반적인 난이도와 출제 경향 등 정확한 문항 분석이 이뤄져야 한다.

 

허나, 평가원 모의고사는 별도의 해설지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수험생 홀로 모든 영역의 출제 문항을 정확히 분석해내기란 사실상 벅차다. 이에 메가스터디학원에서 무료로 배포되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가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가 끝난 직후 메가스터디학원 영역별 우수 강사진이 즉시 분석 작업에 돌입한다"며 "정확한 분석을 바탕으로 제작된 고퀄리티 해설지를 전국 수험생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국 고등학교에 약 40만 부 무료 배포됨은 물론, 모의고사가 치러진 6월 4일 당일 밤부터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분석 및 대입 지원전략 설명회 역시 진행된다. ▲5일(수) 강북, ▲6일(목) 서초, 강동, 평촌, ▲8일(토) 노량진, 분당, 일산, ▲9일(일) 신촌, ▲12일(수) 부천, ▲14(금) 성북, 총 10곳의 직영학원에서 진행되며 가채점 분석을 통한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리뷰와 2020학년도 대입 전형별 지원 전략을 현장에서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학원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선착순 모집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만큼 참석을 원하는 경우 서둘러 신청해 두는 것이 좋겠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