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방탄소년단 정국, '호호바 오일' 한마디에 실검 오르게 하는 영향력!

입력 : 2019-02-23 11:35:56 수정 : 2019-02-23 11:35: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탄소년단 정국
지난 22일 방탄소년단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카페에 아미와 팬들을 만나기 위해 방문했다.

이날 정국은 '곧 점심'이라는 채팅방 이름으로 채팅방을 오픈했다. 정국은 아직 점심을 먹지 못했다며 "오늘 우리 뭐 먹을까여?"로 운을 뗐고 이어 "오늘 우리 같이 똑같은 거 먹어요"라고 이야기해 팬들을 크게 설레게 했다.

이후 팬들은 지난 방탄소년단 멤버의 생일 생방송에서 호호바 오일을 바르고 왔다며 우유빛 꿀피부를 뽐냈던 호호바 오일에 대해 궁금해 했고 정국은 "아 호호바 오일" "말하면 안돼요ㅠ”라며 지난달 다우니 품절 사태를 우려하는 모습에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후 팬들에게 넌지시 "글자 수만" " 4글자 입니다"라고 이야기 했고 그 즉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로 ‘호호바 오일’이 올라 방탄소년단 정국에 대한 큰 영향력을 다시금 실감하게 했다.

이후 전세계 팬들은 정국이 쓰는 호호바 오일을 검색하여 SNS상에 여러가지 제품들을 올리며 추측했고 “정국이가 쓰는 호호바 오일 모르지만 나도 살래” “호호바 오일 4글자래 4글자만 찾고 있어” “호호바 오일 제품명 밝혔음 품절대란 일어났겠지” “정국이 호호바 오일 공유하고 싶어” “정국아 호호바 오일 이름을 말해줘야지” “제품명은 몰라도 추측으로 하나 샀어” 등의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