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핫갤러리] 효민 '완벽한 몸매'

입력 : 2019-01-22 10:14:37 수정 : 2019-01-22 10:12: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효민(본명 박선영·사진)이 감성적인 무드가 물씬 풍기는 화보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잡지 코스모폴리탄 2월호에서 특유의 건강함과 귀여움이 넘치는 화보를 공개한 효민은 물오른 미모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화보 속 그는 내추럴하게 헝클어진 머리와 미니멀한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다리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보디슈트와 니트를 매치하는가 하면 화이트 셔츠와 블랙 재킷의 조합 등 다양한 룩을 선보여 독보적인 스타일리시함을 자랑한다.

의상을 탁월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효민 특유의 도시적이면서도 나른한 분위기가 섹시하면서도 감성적인 화보 컷을 완성하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효민은 영하를 밑도는 추운 날씨에 보디슈트를 입고도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런 그녀의 긍정 파워가 많은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전언이다.

효민은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가수로는 물론이고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데 대해 "욕심이 많아서라기보단 해보고 싶은 게 많은 것 같다"며 "내 자신에게 강한 확신을 갖고 무언가 해내는 그런 멋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똑부러지는 포부를 내비쳐 앞으로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신곡 '으음으음'(U Um U Um)으로 다시 돌아온 그는 내달 발표할 미니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이청아 '시선 사로잡는 시스루 패션'
  • 김남주 '섹시하게'
  •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손예진 '따뜻한 엄마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