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대세 배우 정해인 '최애곡'은?…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세렌디피티'

입력 : 2019-01-17 15:00:09 수정 : 2019-01-17 15:27: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세 배우 정해인의 '최애곡'이 방탄소년단 지민의 '세렌디피티'로 알려져 화제다. 

방탄소년단 지민
지난 5일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에서 '디지털음원' 부문 시상자로 나선 배우 정해인은 "마음의 위안이 필요할 때는 방탄소년단의 아임파인(I'm fine), 세렌디피티(Serendipity)를 들으면서 위로를 받습니다"라며 지민의 곡으로 마음의 위안을 받고 있음을 전했다.

지민은 정해인의 '세렌디피티' 언급에 고마움을 표하며 인사를 하고 손하트를 날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음악시상식에서 배우 정해인(사진 왼쪽)이 방탄소년단 지민의 '세렌디피티'가 자신의 최애곡이라고 말하자 지민이 고맙다는 표현으로 손하트를 보내고 있는 모습. 사진= 골든디스크 캡처
지난 12일에 열린 팬사인회에서도 정해인은 "요즘 되게 많이 듣는 노래거든요. 여러분 되게 좋아요. 많이 들어주세요. 세렌디피티랑 아임파인"이라고 다시 한번 언급하며 최애곡 임을 밝혔다. 

미국 유명 R&B 싱어송라이터 칼리드(Khalid)가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세렌디피티'가 너무 좋아 멈출 수 없이 계속 듣게 된다"는 극찬을 시작으로 최근 '주간아이돌' 제작발표회에서 개그맨 남창희는 “아이돌 영상을 많이 찾아본다. 지금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세렌디피티’를 보고 연습하고 있다”고 밝혔다.
 
존경하는 선배와 롤모델로 지민을 뽑은 그룹 빅톤의 세준도 '세렌디피티'를 부르는 모습을 공식 트위터에 게재한 적 있다. 

수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언급되고 있는 지민의 솔로곡 '세렌디피티'는 2017년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 앨범으로 공개됐고 2018년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에서는 세렌디피티 풀 렝스 에디션(Full Length Edition)으로 확장된 버전의 곡이 발매됐다.
 
첫 공개 후 500일을 맞이한 '세렌디피티'는 지금도 전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