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상이몽2' 인교진 배그 해설 후 "게임 끊겠다" 호언장담에 소이현 반응은?

입력 : 2018-12-17 23:52:05 수정 : 2018-12-17 23:58: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인교진(맨 위 사진)이 방송에서 아내 소이현(위에서 두번째 사진)에게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배그) 대회에 출전하겠다고 선언했다가 바로 철회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인교진-소이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평소 배그를 좋아했던 인교진에게 정식으로 대회 관련 일이 들어왔다. 

대회에 선수로 참가하거나 중계를 할 수도 있는 상황이 오자 인교진은 아내의 허락을 받기 위해 스시집을 예약했다.

스시집에 도착한 소이현은 "뭔데 그러느냐"며 "스시집 노이로제 걸리겠다"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인교진은 "회사에 일이 들어왔다"고 말문을 뗐다. 이어 "근데 그게 배그"라며 "한번만 나가게 해달라"고 사정했다.

이에 소이현의 싸늘한 눈빛을 보냈고, 인교진은 "안 한다고 했다"고 물러서 주변에 웃음을 안겼다.

이내 인교진은 "해설을 해달라고 부탁 받았다"며 "대회 참가는 안 하고 해설만 하겠다"며 또 다시 아내 설득에 나섰다. 

소이현은 "오빠의 전문 분야가 아니지 않느냐"고 묻자 인교진은 "전문가처럼 연습을 하겠다"며 "해설하는 날까지만 정해진 시간 동안 연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그 이후로는 게임 끊겠다"고 장담했다.

한편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SBS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