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윤주가 극찬한 모델부부 '189cm김원중♥178cm곽지영…누구'

입력 : 2018-12-15 11:33:40 수정 : 2018-12-15 11:33: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톱모델 장윤주(위 사진 왼쪽)이 극찬한 7년 열애 끝에 결혼한 모델 부부 김원중과 곽지영에게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원중이 출연해 곽지영과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원중은 “결혼식 축가를 장윤주 누나가 해줬는데 긴장해서 기억이 하나도 안 난다”고 말했다.  

이에 장윤주는 “김원중의 아내 곽지영도 모델 계에서 톱”이라며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는 것 자체가 모델 업계에서 큰 화제였다”고 밝혔다. 

이어 장윤주는 “결혼식에서 곽지영의 자태가 너무 아름다웠다. 이런 모델 커플이 없다”고 밝혔다. 


곽지영(사진 왼쪽)은 김원중과 열애 7년 만에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렸다. 모델 부부가 탄생해 화제를 모았다. 

김원중과 곽지영은 2009년 모델로 데뷔했다. 김원중은 189cm의 큰 키와 훈훈한 마스크로 톱 모델로 활약했다. 김원중은 빈지노의 앨범표지 모델로 더욱 유명해졌다. 이후 '겟 잇 스타일 2014',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1990년생인 곽지영은 178cm의 장신의 소유자로 2009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2위 출신이다. 장신의 동양적인 외모의 매력을 인정 받아 주로 해외 런웨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곽지영은 2013 F/W 시즌에 해외 무대에 데뷔했으며 존 갈리아노(John Galliano),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로에베(Loewe) 등 16개의 무대에 올랐다. 2015년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에서 '모델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MBC'라디오스타'·곽지영 SNS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